2nd Income/소비 절약

<< 2021년 2월 : 4만원 쿠폰 // 이마트몰 어플 >>

Free-Choice 2021. 2. 25. 07: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이마트몰"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쿠폰에 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ㅎㅎ4만원 할인이나 해주는 쿠폰입니다. 정말로 좋은 점은 41'000원 이상만 사용하면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이전까지의 과소비를 유발하는 쿠폰과는 결이 다른 쿠폰입니다. ㅎㅎㅎ

 

 기간은 2021.02.28일까지이니 날짜가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읽으신 분들은 빠르게 어플을 설치한 후 물건을 구매해서 다음 달 지출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받으시면 합니다 ㅎㅎ

 

 

 해당 이벤트는 먼저 SSG.COM 카드(현대카드)를 사용 하신 적이 없는 분들에게만 적용 됩니다. ㅎㅎㅎ

   => 다른 현대카드들은 사용하고 계셔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최근에는 최소 6개월 이내 사용하거나 카드를 해지한 적이 있으면 사용이 불가능한 것을 생각해보면 정말 혜자스러운 이벤트입니다.

 

또한 쿠폰 사용은 카드 온라인 발급 직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큰 이점으로 작용합니다.

 

 41'000원 이상만 구매하면 4만원이 할인되므로, 사실 현금 4만원을 주는 것과 동일합니다. 

  => 물론 이 쿠폰이 있다고 불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여 과소비를 하는 행동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해당 쿠폰으로 저는 식료품이랑 차량 소모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1.  먼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마트몰" 어플을 설치합니다.

  => SSG 몰이나 기타 다른 이마트계열 어플들은 해당 이벤트 적용이 안됩니다.

 

2.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 합니다.

 

 

 

 3. 필요한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장바구니에서 결제 버튼을 누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마트몰 단가가 네이버 최저가보다는 조금 비싸네요 ㅎㅎ)

 

 4. 결제방법에서 SSG PAY 카드를 선택하고, SSG.COM 카드(현대카드) & 삼성카드를 신규 발급받으신 후 바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ㅎㅎ 

 

  => 참고로 다른 현대카드나 삼성카드를 사용했던 이력이 있어도 SSG.COM(현대카드) 및 SSGPAY 삼성카드만 신규 발급받으면 혜택을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5. 아래와 같이 결제 금액에서 4만원이 차감되서 결제가 되어 현금 4만원어치를 그냥 받아서 쓰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6. 혹여 위의 과정에서 SSG.카드결제에서 왼쪽처럼 표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오른쪽 처럼 나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결제로 넘어가지 않으실텐데요.

 

7. 현대카드/삼성카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앱카드 결제 등록을 해주시고, 이마트몰에서 다시 결제하기를 하신다면, 왼쪽과 같이 카드 번호가 뜨면서 카드 할인 최적가가 적용됩니다.

 

 

최근에는 이런 이벤트 같은 것들이 종종 열리던데, 정보가 없어서 잘 쓰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ㅋㅋ

 

이번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이마트몰 이벤트 발견해서 꿀 빨았습니다 ㅎㅎㅎ

 

다만 아무래도 현대카드, 삼성카드를 발급해서 사용해야하므로 다른 카드사 이벤트를 써야하는 경우가 있으신 분들은 

 

조금 아쉬운 점이 없지 않아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ㅠㅠ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 토스 같은 핀테크 어플에서만 이러한 카드사 이벤들이 있는 줄 알았는데, 보니까 쇼핑몰에서도 자체적으로 카드사와 협업을 통해 이런 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ㅎㅎ

 

 다른 곳에서도 알게된다면 바로,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